모바일 마케팅에 있어 중요한 사항

모바일 마케팅에 있어 중요한 사항

모바일 마케팅에 있어 중요한 사항

가장 최근에 개발된 대중광고 매체는 모바일 마케팅이다.

모바일 마케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단지 연락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고객에게 중요한 내용을 전달하도록 하십시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많은 실제 마케팅 캠페인의 몰락이었다.

당신의 고객의 시간은 가치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서 바보 같은 문자를 보내느라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는 명확하고 간략해야 한다.

속도가 가장 중요하다.

고객에게 빠르게 흡수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십시오!

잘 짜여진 미션 진술은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계속 진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원칙을 따르면 목표물에 집중할 수 있다.

당신의 산업과 시장 내에서의 변화는 불가피하며, 이것은 당신의 총 가입자 기반이 완전히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모든 새로운 기술 위에 머물러야 할 것이다.

당신의 광고는 입소문을 타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한다면 최대한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그들이 그것을 그들의 동료들에게 넘길 수도 있고, 당신의 마케팅은 완전히 확대될 것이다.

고객에게 피드백을 남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그러면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광고와 함께 전반적으로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특정한 문제들을 당신에게 인식하게 할 것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생존 능력을 높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연결해서 더 많은 노출을 얻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찾기 위해 시간을 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거의 장담할 수 있지만, 만약 그들이 당신이 사이트에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을 체크하기 위해 시간을 끌 것이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광고의 한 수신자가 그것을 더 쉽게 보낼 수 있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아마 그것을 보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의 수신자가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그것을 처음 본 사람에게도 인센티브를 포함시키기를 원한다.

귀사가 자체 모바일 앱을 개발하기로 결정한 경우, 해당 앱의 편리성과 유용성에 대해 고객이 높이 평가할 만한 사항인지 확인하십시오.

잠재 고객들은 유용한 목적이나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정크 앱에 쓸모가 없다.

모바일 사용자는 웹 페이지를 탐색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컴퓨터에서 사용하기 쉬운 사이트도 모바일에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모바일 사이트를 특히 단순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랜딩 페이지의 모바일 버전에서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표준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만큼이나 모바일 사이트 개발에 중요한 전략과 그렇지 않은 전략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두 가지 다른 버전의 귀사 랜딩 페이지(A&B)를 개발하여 어떤 버전이 가장 많은 변환을 이끌어내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방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페이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치는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위치기반으로, 이 스타일 마케팅만의 특징이다.

이는 모바일 캠페인이 다른 어떤 마케팅도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위치 기반 마케팅 전략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지도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방문객들에게 기본적인 방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용자가 위치를 찾을 때 모바일 장치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접근하기 쉽게 하라.

지도가 올바르게 표시되고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확한 방향을 보려면 Google 지도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광고는 항상 개선될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경쟁업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한 단계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