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비즈니스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비즈니스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사업 세계에서는 평판이 전부다.

사업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야 악업을 피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 대한 확고한 평판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이 나올 때,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긍정적인 피드백이 많으면 한두 가지 부정적인 피드백이 빠져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계속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여 부정적인 내용이 미끄러지도록 하십시오.

온라인 평판 향상을 위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검색 문구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모두 최적화하십시오.

통상 사업명은 용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구글이나 빙이 당신의 사이트를 권위자로 본다면, 당신은 그들의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더 높다.

인터넷에 네가 있는 것을 봐.

당신의 회사가 온라인에서 나쁜 검색 결과를 얻었는지 아니면 나쁜 평가를 받았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온라인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페이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데 도움이 된다.

매달 혹은 2주에 한 번씩 이것을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개인 판매 또는 프로모션을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만약 당신이 불만을 접수하고 상황을 바로잡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대폭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에 중요하다.

당신은 무료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으려고만 하는 사람들로부터 불평이 쇄도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손님이 자주 오는 곳에 있으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장소나 장소에 간다면, 자주 방문하라.

고객들이 하는 곳에서 어울림으로써, 여러분은 그들과 친숙해질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사회적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개방할 수 있다.

평판 관리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회사들이 있다.

고객들과 직접 대면하는 동안 온라인 평판을 관리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관리하는 것을 도와줄 누군가가 필요할 것이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과의 교류도 많아진다.

여기에는 항상 성숙하게 다뤄져야 하는 부정적인 논평이 포함된다.

또한, 당신이 그것들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다른 사람들이 승인할 수 있도록 당신은 그것들을 적절하게 다루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된 부정적인 것들을 읽을 때, 당신은 게시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고 싶을지도 모른다, 특히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면.

이런 상황에서 취할 수 있는 최선의 접근법은 말한 것이 사실이 아님을 보여주는 사실만으로 대응하는 것이다.

독자들은 두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모든번이면 너는 적합한 방식으로 긍정적인 기업 평판을 얻기 자신을 실시해야 한다.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고 보상금을 지급하라.

투명해지는 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공유할 때 주의하십시오.

온라인상의 어떤 것이라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는 사람이 몇 명 또는 몇 명인지에 관계없이 주의하십시오.

많은 사이트들이 인터넷 곳곳에 가짜 리뷰를 올리고 있고, 당신의 경쟁자들은 이것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곳에서, 그것은 법에 위배된다.

게다가, 그것은 단지 좋은 사업상 말이 되지 않는다.

귀사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제품에 대한 환불 보증을 반드시 제공하십시오.

이곳이 바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가 시작되는 곳이다.

고객이 반품할 때 다시 신상품으로 판매할 수 없어 상품에 대한 금전적 이익을 내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훌륭한 기업 평판을 얻을 것이다.

어떤 비판에도 반응할 때는 시간을 들여라.

반응하기 전에 전체 상황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들여라.

사실에 입각한 정보로 대답하라.

어떤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당신의 편을 들면, 당신은 지식과 신뢰성에 대한 확고한 평판을 쌓게 된다.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면 화를 내며 응대함으로써 기업 평판을 망치고자 하는 충동에 저항하라.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를 공격하지 말고, 개인적인 감정을 배제하십시오.

문제가 증폭되고 클라이언트가 부적절하다면, 인터넷에서 논쟁을 벌이기보다는 그냥 무시해라.

평판 관리에 관한 좋은 기사를 방금 읽었기 때문에, 비즈니스 세계에서 건전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게 된다.

실수는 명성을 떨어뜨릴 수 있으니, 그것을 피하라! 여기서 받은 충고를 활용하면 곧 제2의 천성이 될 것이다.

큰 성과를 거두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Close